전자입찰준비
발주처업체등록
조달청 나라장터 업체등록과정
공인인증서 서류접수방법
- 나라장터를 통해 조달업무를 수행하거나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고자 하는 조달업체의 업무담당자로 다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-
- - 입찰정보의 입수 및 전자입찰참가
- - 목록조회 및 목록화 요청 등 목록시스템 이용
- - 시중상품몰 상품등록, 견적서제출, 판매 등
- - 기타 온라인 대금지급청구 등 전자조달처리기능 이용
사용자등록설명서
- 사용자 설명서입니다. 읽어보신 후 나라장터 등록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조달업체 사용자 등록전 확인사항
- - 국방전자조달 입찰 참여 및 기타 업무를 처리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공인인증기관에서 [공인인증서]를 발급 받은 후 나라장터(www.g2b.go.kr)에 업체등록을 한 다음에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에서 사용자 등록을 하여야합니다.
- - 등록대상자: 나라장터에서 업체등록과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은 업체로 전자입찰 참여 및 기타 업무를 처리하고자하는 업체사용자
- - 등록방법: 최초 사용자 등록은 업체 대표사용자로 등록됩니다.
- - 나라장터에서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으신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에서 사용자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.
- - 조달업체 대표사용자는 일반사용자의 승인 및 사용중단 관리 권한이 부여 됨으로 관리자급에서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.
사용자등록설명서
- 사용자 설명서입니다. 읽어보신 후 나라장터 등록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한국전력 사용자 등록전 확인사항
- - 조달청에 업체 및 회원등록
- - 한국전력 공급업체 포탈(SRM) 사이트에 접속
- - 인증서 관리 소프트웨어 설치(최초 접속 시 자동설치됨)
- - 업체 및 회원정보 공급업체 포탈에 등록
- - 전자인증서 등록 또는 발급
- - 로그인
- - 제한입찰참가자격 정보 승인
- - 에러 발생시 문의
사용자등록설명서
- 사용자 설명서입니다. 읽어보신 후 나라장터 등록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Quick Menu